실시간 뉴스



현대오일뱅크서 주유하면 햅쌀 받는다


2일부터 한 달간 전국 2천700여곳서 증정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2일부터 30일까지 전국 2천700여개 주유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가득 마음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행사 기간 중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충전소는 2만원)을 주유하면 자동 응모 되며, 영수증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한 뒤 즉시 수령할 수 있다. 햅쌀은 현대오일뱅크 대산 공장이 있는 충남 서산 지역에서 생산된 것으로 700g씩 고급 지퍼백 봉투에 담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2006년부터 햅쌀을 매년 지속적으로 구매해왔으며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서산지역 불우이웃 돕기에도 활용하고 있다. 2018년에는 쌀 소비 증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농림축산식품부 식량정책 유공자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대오일뱅크가 30일까지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가득 마음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 ]
현대오일뱅크가 30일까지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가득 마음가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 ]

이밖에도 현대오일뱅크는 벼 포장용 톤백 및 제설기 지원, 소방대 및 자율방범대 장비 지원, 어민들을 위한 우럭치어 방류 등 서산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오일뱅크서 주유하면 햅쌀 받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