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비트스튜디오는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The Alters)'의 신규 사전 예고 트레일러를 26일 공개했다.
북미 게임 매체 IGN에서 올해 출시 예정인 기대작들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IGN 팬페스트 2025(IGN Fan Fest 2025)'에서 공개된 디 얼터스 신규 트레일러는 '만약, 디 얼터스가 디 얼터스를 플레이한다면 어떨까?'라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사진=11비트스튜디오]](https://image.inews24.com/v1/887b9b3d19ffe1.jpg)
총 2분 34초 분량으로 구성된 트레일러는 광부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가 행성 곳곳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신비로운 자원 '라피듐 크리스털'을 발견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그와 동시에 이 광경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플레이하던 얀의 인격 변형체 '얼터'들은 게임 진행 방식에 각자의 의견을 도출하고, 결국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게임 속 얀은 태양의 화염에 휩싸이고 '게임 오버' 장면을 맞이하게 된다.
게임 오버가 된 이후 얼터들은 육성 방식부터 신규 시설 건설 및 기지 내부 보강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의견들을 종합하며 게임 진행에 한층 신중하게 접근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특히 영상 곳곳에서 얼터들 간에 서로 의견이 엇갈리고 충돌하는 모습에서 엿볼 수 있듯이, 다른 인격체인 얼터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결코 간단하지 않음을 시사한다.
한편 디 얼터스는 광부 노동자 얀 돌스키가 불시착한 황량한 행성에서 생존을 위해 기지를 건설하고 확장해 나가는 시뮬레이션 장르가 결합한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게임이다. 2025년 올해 하반기, 마이크로 소프트의 PC 게임 패스 및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 다양한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