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첫 TV CF 공개


이성민·이적·김성균 출연 총 3편으로 진행

[성상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의 첫 TV CF 시리즈 3편을 선보인다고 2일 발표했다.

'카카오드라이버만의 편리함’ 을 주제로 한 이번 TV CF 시리즈는 기존 대리운전 이용자들이 느끼던 걱정을 카카오드라이버가 덮어준다는 메시지를 담아 총 3편으로 제작됐으며 1편은 지난 24일부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CF 모델은 이용자와 대리운전기사가 1:1로 연결되는 서비스의 특성을 감안해 성실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성민, 가수 이적, 배우 김성균을 캐스팅 했다.

이성민, 이적, 김성균은 CF에서 카카오드라이버 기사회원으로 분해 카카오드라이버만의 장점을 강조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이번 CF는 카카오드라이버만의 장점인 ‘편리한 호출’, ‘카드 자동 결제’, ‘쉽고 빠른 위치 확인’ 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CF 1편에는 배우 이성민이 출연해 전화 통화를 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 터치 만으로 호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2편은 가수 이적이 나와 대리운전 이용시 현금을 준비해야 했던 걱정이 없어졌다는 점을 강조한다.

CF 3편에는 배우 김성균이 대리운전 이용자를 쉽게 찾아오는 모습을 통해 이용자가 자신의 위치를 설명하는 불편함이 사라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카카오드라이버는 모바일 앱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호출이 가능하며 카드 자동 결제 방식을 도입, 가입할 때 입력해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요금이 자동 결제되기 때문에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또한 대리운전기사와 이용자는 서로의 위치와 목적지를 앱 화면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위치를 설명할 필요가 없어졌다.

카카오 관계자는 "지난 24일 CF 1편을 방송 시작한 후 일 평균 가입자가 이전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며 "마케팅 영역을 다방면으로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대리운전 이용자에게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저변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 '카카오드라이버' 첫 TV CF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