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리테일, '엑소런팝티머니' 20만장 추가 판매


지난달 선보인 20만장 5일만에 완판…고객 요청으로 추가 생산

[장유미기자] GS리테일이 인기 아이돌 가수 엑소 멤버의 사진이 새겨진 엑소런(EXORUN)팝티머니카드를 20만장 추가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지난달 21일 20만장을 한정 생산해 판매한 엑소런 팝티머니카드는 5일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 GS리테일은 지금까지 아이유, 여자친구 등 유명인들과 손잡고 한정판 팝티머니카드를 제작하고 판매했으나 5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판매가 완료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완판된 기존 상품과 동일한 것으로, 카드에는 엑소 멤버 각각의 실제 사진과 엑소런 게임 캐릭터가 함께 새겨져 있다. 또 5천원 상당의 엑소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리얼 넘버가 들어있다. 판매 가격은 5천원이다.

GS리테일은 멤버 9명의 엑소런팝티머니카드 9장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엑소런팝티머니 풀패키지'를 500세트로 늘려 준비해 GS아이수퍼를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1세트당 4만 5천원이다.

GS리테일 팝티머니카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이례적으로 추가 생산을 진행하게 됐으며 더 이상의 추가 생산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통해 고객 만족감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리테일, '엑소런팝티머니' 20만장 추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