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H2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의 2D 대전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이하 세트럴픽션)'의 PS4 버전 예약 판매를 8일부터 시작한다.
2D 대전 게임과 비주얼 노벨 장르를 결합한 '블레이블루' 시리즈는 '센트럴픽션'에서 지금까지 이어온 '아오'의 이야기를 완결짓는다. 이번 작품은 한국과 일본에서 10월6일 동시 발매되며 PS4와 PS3 버전이 한글화된다.
이번 작품에는 ▲나오토=쿠로가네 ▲히비키-코하쿠 ▲나인=더=팬텀 ▲이자나미가 플레이어 캐릭터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블레이블루' 시리즈와 동일한 세계관을 채택한 '엑스블레이즈'의 히로인 '에스(Es)'와 인기 코믹스 '리믹스 하트'의 주인공 '마이=나츠메'도 등장, 총 34명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정판 '리미티드 박스'에는 게임 소프트웨어 외에 ▲공식 메모리얼 북 양장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신규 의상을 적용한 '노엘=버밀리온' 넨도로이드 쁘띠 피규어 등이 들어있다.
예약 구매 특전으로 캐릭터 '에스' 다운로드 콘텐츠(DLC) 코드가 제공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오는 24일 열리는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유저 초청 간담회'에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이용자(유저) 간담회에는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아버지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이하 모리P)가 방한한다. 현장에서는 ▲모리P 사인회 ▲코스플레이 팀 'RZ COS'의 코스프레 포토 타임 ▲게임 체험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센트럴픽션' 한글판 가격은 5만9천800원, 한정판 '리미티드 박스'는 11만원이다. 게임의 PS3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를 통해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