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NS홈쇼핑이 개국 15주년(9월 1일)을 맞아 총 6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15th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15th 페스티벌은 TV상품 프로그램별 구매고객 15명에게 행운을 주는 이벤트다.
이 기간 NS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전체 프로그램이 대상이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미만의 상품은 15명에게 공짜 찬스를 제공하고 10만원 이상의 상품의 경우 NS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단 보험, 통신 등 무형 상품 판매 프로그램과 심야 재방송(새벽 2시~6시)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방송 다음날 NS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하며 구매 물품 취소 반품시에는 당첨이 취소된다. 제세공과금(22%)는 당첨자 부담이며 구매 상품의 배송완료 15일 후 당첨 관련 안내를 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NS홈쇼핑 상반기 베스트 상품 1위를 차지한 '오즈페토 슈즈'와 2위를 차지한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을 포함해 '완도 활전복', '자이글', '전철우 LA소갈비' 등 NS홈쇼핑을 대표하는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
또 '김무열 굿잠 베개', '유기농 아로니아', '해피콜 블렌더' 등 최근 인기몰이 중인 상품들도 함께 편성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로 함께한 NS홈쇼핑이 개국 15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의 축제에 함께 하고 쇼핑의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