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사용자의 적응·육성 돕는 가이드 미션 시스템 '마오의 특훈' 등장

[이혜경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빠른 플레이 적응과 육성을 돕는 가이드 미션 시스템 '마오의 특훈'을 선보였다.

사용자들의 캐릭터가 3레벨 이상 도달했을 경우 미션 도전이 가능하며, 미션 달성 시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국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뇌쇄나찰' 클래스의 대미지, 타격 범위, 모션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요일 던전을 개편해 던전 클리어시 사용자가 획득하는 보상을 높이는 등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게임이다. 출시 2주년을 넘긴 지금도 페루 구글 플레이에서 RPG 장르 매출 순위 톱10에 올라 있다.

한편 '공식 카페 가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숫자 10을 캡처해 게시판에 인증하는 사용자들에게 '라피스' '골드' '스태미너' 등을 제공한다.

또 하루에 하나씩 제공되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교환소에서 '반지' '골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경기자 vixe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