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괴리성 밀리언아서, '한국 오리지널 시즌' 업데이트


레이드 보스 3종 및 강적 5종, '아서 체인지' 및 '서포터' 추가

[박준영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역할수행게임(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이드 보스 3종 및 강적 5종 추가, 신규 아서 체인지 및 서포터 업데이트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한국형 오리지널 2D 보스 '오륜형 콘스탄틴'이 등장한다. '오륜형 콘스탄틴'은 한국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레이드 보스로, 펜싱을 모티브로 한 외관을 지니고 있다. 이용자가 해당 보스의 초특급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신규 카드인 '오륜형 콘스탄틴'을 얻는다.

더불어 '여름을 전력으로 즐기는 남자'와 '키마이라' 등 3D 보스 2종이 추가됐다. 해당 보스의 상급 이상 난이도를 클리어 시 각각 '오륜형 고트리프리트'와 '현란한 부호 아서' 카드를 획득한다.

또한 ▲납량형 강림도령 ▲납량형 샤오링 ▲납량형 아랑 등 신규 강적 5종이 추가됐으며 아서 체인지 내 신규 캐릭터인 '샤비'도 업데이트됐다.

'샤비'는 항상 병아리와 함께 다니는 귀여움 가득한 소녀 기사로 아서 체인지 교환소에서 '병아리 아이템'을 통해 교환할 수 있다. '병아리 아이템'은 시즌 내 강적을 처치했을 경우 획득 가능하다.

이밖에 신규 서포터 'SD 우아사하'는 '우아사하 메달'로 서포터 교환소에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행락 메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가 신규 강적을 클리어하면 '행락 메달'을 제공하며, 행락 메달 뽑기에서 ▲행락형 란슬롯 ▲행락형 소랑 ▲행락형 묘묘 등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괴리성 밀리언아서, '한국 오리지널 시즌'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