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서울 강남의 도산대로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줄지어 있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주요 연예 기획사가 몰려 있는 청담동 인근에 자리해 트렌드세터들의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는 곳이다.
특히 압구정 로데오거리와 청담동거리 사이에 위치한 대로변으로는 영화관, 금융기관, 병의원, 고급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고 인근에 도산공원과 명품 업체들이 입점해 있어 강남 지역 북단을 대표하는 상권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유동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돼 인근 매장들이 일정한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곳에 코웨이의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아름다움과 휴식을 위한 도심 속의 뷰티 아지트인 '더 하우스 오브 리엔케이(The House of Re:NK)'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리엔케이의 플래그십 스토어 더 하우스 오브 리엔케이는는 셀을 아름답게 형상화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내부는 '쇼룸'과 '카페&뷰티 아카데미', '숍', '스파' 등 4개의 공간으로 마련돼 리엔케이만의 피부 세포과학 노하우와 연구 결과를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공간에서는 리엔케이의 대표 아이템인 '셀 투 셀 에센스'를 비롯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보다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입구에 위치한 쇼룸은 리엔케이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주요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황금빛의 세련된 패키지를 뽐내는 셀 투 셀 에센스가 깔끔하게 디스플레이돼 방문객들의 시선을 끈다.
카페&뷰티 아카데미 공간은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언제든지 뷰티 클래스가 운영될 수 있도록 소파와 데스크 등이 준비돼 있으며 숍 공간에서는 방문객들이 카운셀링과 피부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리엔케이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장 핵심인 스파 공간에서는 스파 프로그램이 60분, 90분 등으로 운영되며 리엔케이만의 피부 세포 과학을 온몸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단독 룸과 커플 룸, 풋 스파 공간으로 나눠져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파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는 스파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리엔케이의 스파 프로그램은 특급호텔이나 고급 스파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프로그램 자체를 세계적인 전문 기관과 합작해 리엔케이 고유의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특급호텔 스파와 견줘도 전혀 손색이 없는 수준으로 선보인다. 풋스파나 마사지 시 사용되는 스파 오일은 자사 연구소에서 VIP 고객을 위해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최고급 수준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사전에 예약만 하면 피부 진단을 받고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 라인으로 15분간 얼굴에 테스팅을 받을 수 있는 '미니 체어 마사지 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리엔케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쇼핑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소비자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 다양한 뷰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체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리엔케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소재 ▲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