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LG유플러스는 LG그룹 제품을 멤버십 할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쇼핑몰 'U+패밀리샵'을 열었다고 14일 발표했다.
U+패밀리샵은 기저귀부터 비타민, 세탁기까지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U+패밀리샵에는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LG생활건강샵, 전자제품이 가득한 LG전자샵,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리튠샵이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등급 고객의 경우 LG전자샵, 리튠샵, LG생활건강샵에서 15~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등급 고객은 LG전자샵, 리튠샵, LG생활건강샵에서 10~15%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멤버십 포인트 보유한도 내에서 1일 1회 적용된다.
또 U+패밀리샵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첫 구매 시 3천원의 추가 통신요금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도 확대했다. 멤버십 추가 혜택을 일반 등급까지 확대하고 '쇼핑' 항목을 신설하는 등 고객 생활패턴에 맞게 '날 위한 멤버십'을 개편했다.
'날 위한 멤버십'의 명칭을 '나만의 콕 멤버십'으로 변경했으며 기존 골드 등급 이상에게만 적용됐던 영화, 푸드, 교통 혜택을 모든 등급으로 확대했다.
LG유플러스는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쇼핑' 항목을 추가로 신설, 멤버십 선택의 범위를 넓혔다. VIP 등급 이상의 고객의 경우 ▲인터파크 도서 8천원 할인권 ▲U+패밀리샵 4천원 할인권이 각각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멤버십 플라스틱 카드 신청 없이도 U+멤버십 앱을 통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 박상훈 상무는 "U+패밀리샵을 통해 뛰어난 품질의 LG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멤버십 혜택을 풍성하게 채워가는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