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CFK는 PS비타 전용 타이틀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의 발매일을 16일로 확정하고 각종 특전 및 사양과 함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과 세가 게임기의 공식 의인화 프로젝트인 '세가 하드 걸즈'의 협업(콜라보레이션) 작품이다.
게임은 넵튠 진영 대표 '아이에프'와 세가의 하드 걸즈 진영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세가 하츠미'가 함께 펼치는 모험을 소재로 삼았다.
한정판에는 주인공 일행의 각종 설정화가 수록된 캐릭터 북클릿과 귀여운 SD 캐릭터로 장식된 프렌즈 스티커가 포함됐다. 또한 한국판 고유 특전으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과 고급 재질을 사용한 베개 커버(다키마쿠라 커버)를 제공한다.
한정판과 별도로 PS비타가 동봉된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스타터 세트'도 함께 발매된다. 스타터 세트에는 PS비타(PCH-2005, 글레이셔 화이트), 16GB 메모리 카드와 함께 한정판의 배게 커버 대신 이 작품의 주인공인 '아이에프'가 새겨진 대형 비치 타올이 들어 있다.
게임의 예약 판매는 오는 2일부터 진행되며, 예약 판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이크로 파이버 재질을 사용한 고급 크로스 클리너를 제공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