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젊음이 넘실 대는 대학 축제의 계절이다. 축제의 흥겨움 지수를 높이기 위해선 IT 기기가 필수다. 신나는 음악을 360도 전 방향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소중한 추억을 담을 즉석 카메라까지 유용한 기기를 몇 가지 소개해 본다.
◆360도 전방향으로 음악 전달, 로지텍 '얼티밋이어 UE 메가붐'
로지텍의 '얼티밋이어 UE 메가붐(UE MEGABOOM)'은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인 블루투스 스피커다.
이 스피커는 특수 플라스마 코팅을 통해 외부 오염 및 충격에 잘 버티는 높은 내구성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방수도 지원해 물이나 음료가 쏟아져 음악이 멈추는 등의 걱정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비가 와도 추억을 담는다, 후지필름 '파인픽스 XP90'
후지필름의 '파인픽스 XP90'은 방수 카메라다.
XP90은 무게가 203g에 불과하며 방수, 방진, 방한, 충격방지의 4가지 보호기능을 탑재한 카메라다.
이 제품은 28mm광각 후지논 광학 5배줌 렌즈를 적용했으며, 1천640만 화소의 후면조사식(BSI) CMOS 센서와 강력한 프로세서의 결합으로 고화질 이미지 촬영이 가능하다.
◆폰 방전 걱정 無, 알로코리아 '포켓몬스터 보조배터리 allo1000'
알로코리아의 '포켓몬스터 보조배터리 알로(allo)1000'은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보조배터리다.
이 배터리는 포켓몬 시리즈에서 대중적으로 알려진 피카츄 캐릭터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카츄 캐릭터를 바탕으로 슬림하고 170g의 가벼운 무게, 2.1암페어(A)의 빠른 충전 속도 및 동시 충전을 자랑한다.
◆디카 장점 결합한 즉석카메라,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 스냅'
폴라로이드의 '폴라로이드 스냅'은 즉석카메라와 디지털카메라의 장점을 합친 기기다.
이 제품은 인쇄 시 이미지를 본체 내 메모리에 자동 저장하기 때문에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PC를 통한 이미지 편집과 무제한 인화가 가능하다.
또 컬러, 흑백, 세피아 3가지 컬러 모드를 지원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