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에몬스는 스마트 퍼니처에 걸맞은 IT, 디자인, 공간 3가지 요소를 결합한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를 개발해 오는 23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4일 홈앤쇼핑에서 방송주문 신기록(분당 1천605만원)을 달성한 유러피안 에디션의 후속 모델로 심플하고 모던한 북유럽스타일 디자인을 채용했다. 색상은 내츄럴, 월넛, 아이보리, 콤비 4가지이다.
기존 단일 컬러였던 LED 감성조명을 4가지 컬러(화이트, 엘로우, 레드, 그린)에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해 총 12가지 컬러감을 구현한다. 여기에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수면 전 스마트기기의 사용과 충전이 잦은 소비자의 생활패턴을 반영해 USB 포트를 내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는 아트월 협탁을 채택해 호텔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트리스도 사양을 높였다. 안티모스키토(Anti-Mosquito) 소재와 새니타이즈(sanitize) 항균 처리 된 벨기에 수입원단과 메쉬 원단을 적용해 안락하고 위생적인 잠자리를 제공한다.
홈쇼핑 최초로 침대 뿐만 아니라 화장대와 5단 서랍장 등 침실에 필요한 소가구들이 세트로 구성이 가능한 '레인보우 에디션 LED 침대’' 4월 23일 저녁 5시 35분(65분 방송)에 '홈앤쇼핑'에서 첫 선보인다.
이날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쇼핑 전용 패키지 구성이며, 온라인 전용브랜드 홈페이지 '에몬스홈'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