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G마켓이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AEN331W-W0)'를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위닉스 타워'는 차세대 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사물인터넷을 접목한 제품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제어할 수 있다. 외부에서 미리 집안 공기를 제어하는 편리함 뿐만 아니라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도 좋다.
또 이 제품은 화이트빔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여과하는 헤파필터와 입자가 깨져 분진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한 프리미엄 탈취필터로 구성돼 있다. 판매 가격은 유사 기능을 가진 다른 제품의 절반 수준인 24만9천 원이다.
G마켓은 오는 2월 2일 이전까지 '슈퍼딜' 코너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오전 주문 건에 한해 서울·수도권의 경우 당일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해당기간 내 구매 시 수령 시점으로부터 2주 내 아무 조건 없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일부 신용카드 즉시 할인 및 G마켓 스마일포인트 2만 점도 적립해 준다.
G마켓 김충일 팀장은 "미세먼지 이슈로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보다 2배(130%) 이상 늘어날 만큼 이제 공기청정기도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며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고도 가격은 저렴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알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