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닉글로리, 中 디지털차이나와 공동 사업 협약 체결


코닉글로리 무선보안제품 'AIRTMS’ 브랜드로 중국시장 진출

[김다운기자] 코닉글로리가 중국 회사와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코닉글로리는 중국 디지털차이나((神州数码)와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협약 체결을 통해 디지털차이나는 코닉글로리의 무선 보안제품인 'AIRTMS'를 중국 내 총판사 자격으로 마케팅, 영업, 기술지원을 하게 되며, 코닉글로리는 공동 마케팅, 현지 인력에 대한 기술교육 등을 지원한다.

회사 측은 "디지털차이나가 국내 기업의 제품을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것은 코닉글로리가 최초"라며 "더욱이 국내 제품의 브랜드 그대로 중국 내에서 공급하기로 한 것도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는 세계 최초로 802.11ac프로토콜을 지원하는 WIPS를 개발한 코닉글로리의 기술력을 인정한 것으로, 국내에서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무선 보안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게 평가 받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디지털차이나는 지난해 매출 10조원을 달성한 중국 내 IT 서비스·솔루션·유통 1위 기업으로, 지난 2001년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됐으며, 베이징과 홍콩에 본사를 두고 중국 전역에 30개 대표 사무소와 3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닉글로리, 中 디지털차이나와 공동 사업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