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C코오롱PI, 연말 맞아 따스한 지역사회 만들기 활동


후원 아동들에게 맞춤형 위시키트 전달

[김다운기자] 세계 1위 폴리이미드(PI) 필름 전문 제조사 SKC코오롱PI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는 '희망지킴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결연 아동들에게 맞춤형 위시키트(Wish-Kit) 전달 및 시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SKC코오롱PI는 안양 지역 저소득층 가정 및 시설거주 결연 아동들을 대상으로 직접 받고 싶은 선물을 신청받아 각 개인별 위시키트를 구성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쓴 카드를 동봉했다.

SKC코오롱PI 임직원 봉사단은 결연 아동들이 거주 중인 시설을 방문해 아이들과 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환경미화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KC코오롱PI는 국내 최초로 PI 필름 생산을 시작해 연성회로기판(FPCB), 방열시트 등의 용도로 공급하는 세계적인 PI 필름 전문 기업이다.

미래 자원을 육성코자 안양지역의 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지원 및 체육활동 지원 등을 지속해왔으며, 현재는 결연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공장이 소재한 진천 지역에서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지역주민, 특히 노년층을 대상으로 체육대회 및 효도관광을 지원하고, 사랑의 김장 담그기, 점심 나누기 등의 행사에 참가해 지역 친화적인 사회공헌을 수행하고 있다.

SKC코오롱PI 우덕성 대표이사는 "단순히 물질적인 후원을 넘어 이웃들과 정서적 교감을 확대하기 위해 올해는 특별히 위시키트 선물을 고안해냈다" 며 "앞으로도 가까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는 맞춤형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C코오롱PI, 연말 맞아 따스한 지역사회 만들기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