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즐거운 명화 읽기...'탄탄 어린이미술관'


명화 감상 그림책은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고 창의력과 자기 표현력도 키울 수 있다는 점에서 아동도서 중에서도 영원한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여원미디어의 '탄탄 어린이미술관'은 세계적 명화를 한데 모아 감상하는 어린이 명화 입문서로, 그림을 통해 시대마다 지역마다 인간이 어떤 가치와 목표를 갖고 살아왔는지를 선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 '탄탄 어린이미술관'은 모든 연령대를 대상으로 모두 76권과 활동자료 18종으로 꾸며졌다. 먼저 서양편에는 서양 작가 27권과 모음집 4권, 동양편에는 우리나라 작가 8권과 우리나라의 전통미술 2권, 이웃나라의 미술 2권으로 이뤄져 있다.

또 미술탐험·동시 편에는 미술탐험과 명화 동시책, 다양한 형식의 놀이책으로 구성돼 있으며 재미있는 놀이자료에는 명화 퍼즐 맞추기, 명화 벽 그림, 명화 도미노 카드, 명화 기억 카드 등이 포함돼 있다.

여원미디어 '탄탄 어린이미술관'은 초등 미술교육과의 연계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원화를 충실하게 담아냈고 작가의 말이나 일생에 대한 설명도 실어 작품의 의미를 깊게 파악하도록 했다.

아이들의 예술적 감각이나 창의력 향상을 위해 명화를 자주 보여주는 것이 좋다는 점에서 '탄탄 어린이미술관'은 학부모가 관심 있게 살펴 볼만한 책이다.

/문화팀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즐거운 명화 읽기...'탄탄 어린이미술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