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삼성전자는 11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인기 제품들을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최근 이뤄진 개별소비세 인하 및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개최로 낮아진 가격에 할인 혜택까지 더해 연중 최고 규모의 특가 판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
TV부터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 PC 등 자사 7개 품목의 주요 인기 신 모델이 행사 대상 제품이다. 2015년 형 65인치 초고화질(UHD) TV는 기존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모션싱크 청소기는 최대 46%,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 T9000은 최대 20%, 2015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한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금이 적기"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마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선사하고 내수 진작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