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해외 우수고객 초청 행사


본사 및 생산라인 견학, 주행 체험 등 브랜드 비전 공유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7일부터 25일까지 '해외 우수고객 한국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발표했다.

2차에 걸쳐 전세계 37개국에서 선정된 기아차 우수고객 176명을 한국으로 초청, 본사 및 공장 견학, 한국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는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아차와 관련된 소중한 추억 또는 기아차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에 관한 수기 작성 ▲고객이 보유한 기아차를 직접 촬영한 사진 공모 등 지역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거쳐 참가자를 선정했다.

북미, 유럽, 중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해외 우수고객 총 176명을 선정, 1차 89명을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 2차 87명을 21일부터 25일까지 각각 4박5일 일정으로 초청했다.

초청 고객들은 기아차 본사를 방문해 기아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아차 화성공장과 현대제철 당진공장을 방문해 자동차 소재 및 차량 제조 과정을 견학했다. 또 K9, 신형 스포티지, 신형 K5, 쏘울 전기차 등을 시승했다.

이외에도 민속촌, 고궁, 인사동 탐방 등 한국의 전통문화도 경험했다. 기아차는 행사에 참가한 해외 우수고객들이 기아차 글로벌 홍보대사(KIA Global Ambassador)로서 역할을 하도록 지원하고, 우수 체험 사례들은 각국 신문, 잡지 등에 기고해 기아차 브랜드를 알리는 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에 대한 해외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들에게 철저한 사후 관리 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을 통해 기아차 브랜드의 우수성이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해외 우수고객 초청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