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 강화


방문판매 이용 고객 혜택 강화 위한 양사간 적극적 업무 협력 합의

[장유미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한카드와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 강화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날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대표, 위성호 신한카드 대표 등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제휴 조인식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신한카드는 지난 2009년 '마이아모레 신한카드'를 출시한 후 누적 회원 14만 명을 돌파하며 방문판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마이아모레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상시 무이자 할부 혜택 및 페이백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지난해 9월에 진행된 1차 업무 제휴 이후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을 통해 지속적으로 방문판매 이용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또 제휴카드의 활용 확대를 통해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득과 고객의 혜택을 늘리고 양사가 상호 윈윈(Win-Win) 할 수 있는 협업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 카운셀러의 영업 활동을 위한 다양한 영역을 지원함으로써 전국 3만7천여 아모레 카운셀러의 효율적인 고객 관리를 돕는다. 올해 하반기에는 새로운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양사의 빅 데이터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탐색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심상배 사장은 "이번 업무 제휴 강화를 통해 방문판매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간 적극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각각의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의식하고 양사의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