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운기자] 주문형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 개발회사인 세미솔루션은 블랙박스 '차눈2WiFi' 제품의 초도 물량이 완판돼 증산에 나선다고 19일 발표했다.
차눈2WiFi는 HD급의 선명한 화질과 함께 전후방 모두를 감시할 수 있는 2채널과 WiFi 기능 탑재로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킨 블랙박스다.
회사 측은 "현재 재고가 모두 소진된 상황에서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신제품 출시에 앞서 기존 제품에 대한 증산을 결정한 것"이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물량 공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겠다"고 전했다.
이 같은 판매 호조는 판매유통 방식의 획기적인 전환과 통합고객관리지원 시스템인 'OS2CS' 프로그램에 힘입은 것이라는 설명이다.
세미솔루션은 최근 판매방식을 대리점 판매에서 본사 직판 전략으로 100% 전환하면서 유통마진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는 판매방식을 전개했다.
'OS2CS'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 이후 품질보증기간 동안 고객의 안정적인 블랙박스 사용에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제품 구매 시 무상장착, 무상점검, 메모리카드 무상교체, 무상대여, 보상판매 등의 일괄 서비스를 지원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