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은 아웃도어에서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 Ⅱ'를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Ⅱ'는 침실기능을 하는 이너텐트와 거실 공간의 스크린 타프가 결합된 2룸 텐트로, 넉넉한 크기는 물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공기 순환과 채광의 기능이 한층 더 향상됐으며 천장에는 개폐가 가능한 투명창(클리어 윈도우)이, 텐트 좌우측에도 투명 윈도우가 추가로 장착됐다.
또한, 대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이너텐트는 고리만 걸면 완성되는 형식으로, 쉽게 설치와 철수가 가능하며,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는 캐노피에는 사이드월을 추가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인 캠핑장에서 개인 공간의 확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겨울철 실 내∙외 온도차이로 인한 결로 현상을 막아주는 루프플라이가 기본 장착됐으며 우중 캠핑 시 가장 중요한 내수압의 경우에는 국내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4계절 내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 Ⅱ'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콜맨 직영점 및 프리미엄 마스터숍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은 189만원이다. 사용 시 사이즈: 약 670 x 400 x 220 (h) cm, 이너 사이즈: 약 360 x240 x 195 (h) cm.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