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공기청정기 판매 전년비 300%↑


라인업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전개해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자사의 공기청정기 누적 판매가 전년대비 약 30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소∙중∙대형 풀 라인업을 완성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공기청정기에서 이 같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올해 삼성전자는 기존 가정용 소형과 중형 공기청정기 외에 대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출시했다.

지난 7월에 출시된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국내 최대 수준인 151제곱미터(㎡) 대용량 청정능력과 빠르고 강력한 청정속도를 갖춰, 가정집은 물론 유치원∙병원∙미술관∙헬스장 등 넓은 공간의 실내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블루스카이'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취득한 제품이다.

삼성 공기청정기 'AX40H5000UWD'는 큰 먼지∙미세먼지∙냄새를 잡아주는 '3단계 공기청정 필터'와세균∙곰팡이 등 각종 질환의 원인물질을 제거해주는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한 '더블 클린 시스템'을 갖췄다.

삼성 대형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를 구매하는 고객은 공기청정기 'AX40H5000UWD' 또는 삼성 인버터제습기 'AY10H7000WQD'를 증정 받고, 공기청정기 'AX40H5000UWD'와 'AX20H5000NDD'를 구매하면 교체 필터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이슈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공기청정기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공기청정기 판매 전년비 300%↑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