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나생명, '건강한 사회' 공모전 수상작 발표


'행복은 이어집니다' 대상 수상

[김다운기자] 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은 지난 11월 한달 간 '건강한 가족, 건강한 사회'라는 주제로 진행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17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에는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앨범 속의 가족 사진을 통해 자식과 부모의 추억은 서로 연결돼 있다는 내용을 잘 풀어낸 아모르 파티(Amor Fati)팀의 '행복은 이어집니다'가 선정됐다.

영상부문 우수상에는 동경(憧憬)팀의 '생각하는 의자, 사과하는 의자' 와 매주 화요일 팀의 '보이지 않지만 소중함 버팀목' 두 편이 수상했다.

기획부문 우수상에는 무역남매의 '당신이 잡아주던 손 절대 놓지 않겠습니다' 및 김지은 씨의 '그녀들의 화장놀이' 두 편의 작품이 선정됐다.

대상에는 영상 및 기획 부문 구분 없이 1팀을 선정해 500만원, 우수상은 각 부문별 2개 팀을 선정하여 각 100만원, 장려상은 부문 구분 없이 5개 팀을 선정하여 각 50만원을 시상해 총 1천150만원의 상금이 전달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영상 부문과 기획 부문 등 총 두가지 응모 분야에서 총 76개 작품이 접수됐고 1,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우수작 10점이 선정됐다. 우수작 10점은 지난 16일 오후 라이나생명 본사 회의실에서 출품자들이 직접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며 경합을 통해 우열을 가렸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건강한 사회의 기반은 건강한 가족이라는 기본에 대해 세련되고 참신하게 표현해 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에 감탄했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블로그(http://blog.li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나생명, '건강한 사회'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