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패딩 팬츠, 패딩 스커트, 패딩 글러브 등 패딩 아이템 4종을 출시했다.
먼저 패딩 팬츠는 신체의 굴곡 부위에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로 아웃도어 활동시에 편안한 착장감을 준다. 입체적인 패턴으로 밋밋할 수 있는 팬츠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18만8천원.
여성용인 LD 패딩 팬츠 역시 신체의 굴곡 부위에 신축성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팬츠로 활동시에 편안한 착장감을 준다. 슬림핏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한가지로 가격은 16만 천원이다.
LD 캐모 스커트는 동절기 보온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입체적인 패턴으로 밋밋할 수 있는 스커트에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으며 기모 레깅스 등과 레이어드해 입으면 스타일리시한 여성 아웃도어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9만9천원.
패딩 글러브는 고급 양가죽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가진 패딩 제품이다. 또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적용해 방수에 뛰어나며 속장갑이 있어 보온성과 편리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카키 두 가지고 소비자 가격은 6만9천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