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대회인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골프라운딩 'K9 VIP 인비테이셔널' ▲한국여자오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K9 VIP 갤러리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60쌍(120명) ▲K9 VIP 갤러리 초청 100쌍(200명) 등 총 160쌍(320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K9 멤버십 센터(1566-5854)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기아차는 우선 K9 VIP 인비테이셔널 응모자 중 총 60쌍을 선정해 오는 16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연다.
라운딩 중에는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스윙 속도측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운딩 시작 전 임진한, 박지은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 클리닉' 시간을 마련해 필드에서 코칭 프로들이 1대1로 샷 요령, 코스 공략법 등 경기력을 높일 수 있는 집중 레슨을 제공한다.
이밖에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세차 및 광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K9 차량케어 서비스' ▲볼, 볼마커, 모자, 골프우산 등 한국여자오픈 관련 기념품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한국여자오픈 입장권을 증정한다.
기아차는 또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쌍에게 한국여자오픈을 관람할 수 있는 'VIP 갤러리 1일 초청권'을 제공한다.
초청권을 소지한 VIP 고객들은 대회 기간 중 본인이 희망하는 1일을 정해 입장할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 내 VIP 주차장 ▲경기장 내 'K 라운지' 이용 ▲한국여자오픈 기념품 등 차별화 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한국여자오픈 'VIP 인비테이셔널' 및 'VIP 갤러리 초청' 행사는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앞으로도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대표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지위에 걸맞는 다양한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