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커플의 날. 게임으로라도 얄미운 커플들을 갈라놓고 내맘대로 이어주기도 하고 아이템 선물도 받으며 외로움을 달래보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업체들이 다정한 연인과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넥슨은 '마비노기'에서 오는 4월3일까지 '커플 브레이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커플 사이를 이어주거나 깨뜨려 보상을 받는 형식으로 풍선을 터뜨리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험치와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의 '메이플스토리'에서도 오는 27일까지 '돌격 솔로부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부대 모조리 빼앗아라!' 퀘스트를 통해 몬스터 사냥시 모은 사탕 포인트로 게임 내 동상을 세우면 접속 일자에 따라 '솔로부대 망토', '사탕 포인트 5천점'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거울전쟁-신성부활'에14일부터 16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피로도 1천 회복 물약과 경험치, 드롭율이 2배씩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울전쟁 페이스북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행운의 부적'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초콜렛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도 오는 19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 캐릭터는 '사탕 만들기' 퀘스트를 받아 '마음을 전하는 사탕'을 제작할 수 있고 여성캐릭터는 '손 편지 쓰기'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남녀 캐릭터가 서로의 보상 아이템을 교환해 특정 캐릭터에게 가져가면 1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5% 증가 효과가 있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병'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도 화이트 데이를 기념해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세븐나이츠'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4성급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거쳐 77명에게는 4성급 '아리엘'을 선물한다.
위메이도 오는 21일까지 '윈드러너' 내 '화이트데이 스타트랙'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맵에서 플레이 하면서 생성되는 이벤트 별 획득 개수에 따라 아이템이 주어지는 것으로 최소 20개를 모으면 아이템 4종 세트를, 50개는 3만 골드, 100개는 고급 강화석 3개, 최대 200개를 모을 시 미보유 슈퍼레전드 소환수 1개를 지급한다. 각각의 아이템은 이벤트 탭에서 수령할 수 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