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外


[장유미기자] ◆ 오뚜기, '스노우밸리' 등심돈까스 출시

등심돈까스는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5개씩 트레이 포장으로 구성해 편리성을 더했다. 또 오뚜기만의 냉동 공법으로 급속 냉동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이 풍부한 등심 부위만을 사용해 돈까스 육질이 살아있으며, 가츠동, 카레돈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너비아니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에 배를 갈아 넣은 전통 방식의 양념장을 넣은 제품이다.

◆ 소다스트림, 전 제품 가격 인하

밀텍산업이 소다스트림 전 제품의 가격을 최대 29% 인하한다.

소다스트림의 대표 제품인 '소스(Source)'는 별도의 전기나 배터리 없이 5초 만에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레몬 라임, 자몽 등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10여종의 천연 시럽을 기호에 맞게 활용하면 더 다양한 맛의 탄산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최근 국내 탄산수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탄산수 제조기 보급률을 좀 더 높이고자 이번에 전 제품을 대상으로 가격 인하 행사를 실시한다. 소다스트림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 '라크 프리미엄 원' 리뉴얼 출시

이번 리뉴얼은 주요 고객층인 30대 남성 흡연자를 겨냥해 심플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패키지 앞면에 홀로그램 효과를 더한 푸른색 띠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부각시켰다. 또 새가 날아오르는 형상의 홀로그램 로고를 덧붙여 '종달새(Lark)'를 의미하는 브랜드명을 표현했다.

◆ 위메프, 소호 의류 무료 반품 이벤트

이 행사는 오는 3월 3일 오전 10시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소호 의류 카테고리에서 구입한 상품을 무료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고객들은 구매 건별로 1회 이용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변심이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도 배송비가 아까워 반품과 교환을 하지 못했던 소호 의류를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라며 "무료반품, 교환을 할 수 있는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CJ오쇼핑, '특별한 졸업선물' 전달

이 행사는 전국의 소외 계층 청소년들 중 졸업을 앞둔 초, 중, 고등학교 학생 200명을 선정, CJ오쇼핑 임직원 200명과 1:1 매칭해 학생들의 관심사 및 가정 환경을 고려해 구매한 3만원 상당의 각기 다른 선물과 격려 편지를 전달하는 활동이다.

CJ오쇼핑은 이번 2월 졸업선물 전달 이후에도 봉사를 참여한 임직원과 학생의 1:1 멘토-멘티 관계를 지속하도록 적극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의 개인별 꿈 상담이 이뤄지는 장기적인 나눔 활동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 예거마이스터, 개강 맞이 클럽파티 개최

이번 파티에는 브랜드 홍보 대사의 역할을 함으로써 소비자와 예거마이스터를 연결시켜주는 예거렛(Jägerette)들이 등장해 파티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파티에는 참가자들을 위해 예거마이스터를 가장 정석으로 즐길 수 있는 음용법인 '아이스 콜드 샷(ICE COLD SHOT)'도 준비될 예정이다. 아이스 콜드 샷은 예거마이스터를 영하 15도의 차가운 상태로 마시는 방법으로, 상온 보다 점성이 높아지며 특유의 허브향을 더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파티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들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