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닛산, 북미오토쇼서 스포츠 세단 콘셉트카 첫 공개


IDx 프리플로우·IDx 니즈모 등도 전시

[정기수기자] 닛산의 새로운 스포츠 세단 콘셉트카가 이달 북미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닛산은 오는 13~26일(현지시간) 열리는 '2014 북미 국제 오토쇼'에서 새로운 스포츠 세단 컨셉트 카를 첫 공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일 예정인 스포츠 세단 컨셉트 카는 스포츠카의 원리를 세단에 적용시키는 닛산만의 전통적인 접근방법을 더욱 확대시켜 새롭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시로 나카무라 닛산 수석 부사장 겸 CCO는 "이번 오토쇼를 통해 공개될 새로운 스포츠 세단 컨셉트 카는 매우 강력한 디자인 특징을 지니고 있다"며 "닛산의 미래 디자인 방향을 제시하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닛산은 지난해 11월 2013 도쿄 모터쇼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컨셉트 카인 IDx 프리플로우와 IDx 니즈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IDx 프리플로우와 IDx 니즈모의 혁신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은 차세대 소형 차량에 대한 2가지 다른 접근방법을 보여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상 생활양식에 대한 비전을 담고 있는 IDx 프리플로우는 심플함을 강조했으며, IDx 니즈모는 자동차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막 나온듯한 스포티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살렸다는 평가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닛산, 북미오토쇼서 스포츠 세단 콘셉트카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