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에이블씨엔씨, 유니세프와 '미샤데이즈' 진행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가 10일부터 3일간 전국 매장과 뷰티넷에서 전 품목을 20% 할인하는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미샤데이즈'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은 신제품을 비롯해 미샤의 다양한 대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유니세프와 함께 기부를 장려하고자 3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이 기간 동안 판매된 수익금 중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동서식품 '미떼 카카오골드' 출시
이 제품은 건강하게 핫초코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핫초코 제품으로 카카오 함량을 2배 강화했다. 또 우유칼슘과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해 맛과 영양까지 고려했다.
이 제품에 사용한 우유칼슘은 우유에서 얻어진 천연 칼슘으로 일반 칼슘보다 흡수율이 2배 높아 1스틱으로 성인기준 1일 칼슘 권장량의 1/3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체내 설탕흡수율을 낮추는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해 핫초코의 단맛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함을 더했다.
◆ 네이버 지식쇼핑, 이쏘퍼니처 의자 한정가 판매
네이버 지식쇼핑이 오는 24일까지 이쏘퍼니처의 샵N 방문 고객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곳의 인기 상품을 반값 한정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네이버스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이벤트 상품은 기존가 1만9천900원에 판매되고 있던 머핀 디자인 스툴로 이번에 500개 한정으로 9천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번 이벤트로 얻어지는 약 500만원 상당의 수익금 전액을 국내 NGO 단체인 네이버스에 기부함으로써 고객 편의와 더불어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 아영FBC, 스페인 와인 CU서 특가 판매
아영FBC가 스페인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 '돈 루치아노 모스카토 (Don Luciano Moscato)'를 편의점 CU에서 특가 판매한다.
모스카토 품종 100%로 만든 이 제품은 매혹적인 황금 볏짚 빛을 띠며 잘 익은 열대 과일 향과 달콤하고 신선한 사과·바나나향 등의 조화로운 아로마가 특징이다.
특히 스페인 최대 와인 생산량을 자랑하는 와인 그룹인 제이 가르시아 까리용(J.Garcia Carrion)에서 생산해 눈길을 끈다.
또 이 와인은 프랑스 국제와인 대회인 '챌린지 인터내셔널 듀뱅(Challenge International Du Vin) 2011'에서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서는 처음으로 금메달을 수상해 품질을 인정받았다.
◆ 이월드 '타워 미디어파사드 쇼' 눈길
이 미디어 파사드 쇼는 83타워를 대형 스크린으로 활용해 타워 전체가 우주선, 장미 넝쿨 꽃, 회전목마, 유럽의 건축양식 등의 이미지로 보이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광화문 빛너울'을 연출했던 경북대학교 류재하 교수가 연출을 맡았다.
◆ 백세카레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오뚜기 백세카레가 지난 8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해 가장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아 선정된 브랜드를 시상하는 자리다. 백세카레는 2009년, 2010년에 이어 2012년까지 3회에 걸쳐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식품에 대한 지적 수준이 향상되고 건강지향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백세카레의 수요 또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딘타이펑, 잠실·목동점서 '짜장면' 판매
딘타이펑이 11월 30일까지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짜장면' 메뉴를 잠실과 목동 매장에 한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이완짜장미엔'과 '해물짜장미엔'은 평소 짜장면이 익숙한 한국 사람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타이와짜장미엔은 쫄깃한 면발과 다진 고기로 맛을 냈으며 해물짜장미엔은 오징어와 새우, 양파로 맛을 냈다.
딘타이펑은 행사기간 동안 인기 메뉴인 계란볶음밥에 해물 짜장소스를 추가 구성한 메뉴도 선보인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