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니코리아, '비주얼 솔루션 페어' 개최


영상 기술과 제품 한 눈에

[민혜정기자] 소니코리아는 오는 10월2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소니의 영상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2013 소니 비주얼 솔루션 페어'를 개최한다.

소니코리아는 이 행사에서 방송 뿐만 아니라 종교 및 교육기관, 일반 기업체 같은 제작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콘텐츠를 제작할 할 수 있는 비주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3 소니 비주얼 솔루션 페어'에서는 세계 최초로 출시된 레이저 프로젝터, 교육용 솔루션인 UST(Ultra Short Throw) 초단초점 프로젝터, 무선 화상회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6세대 시큐리티 카메라, 클라우드 카메라 등 다양한 시큐리티 제품도 선보인다

또 스트리밍 시스템인 '올인원(All-in-one) 터치 패널 스위처'와 '애니캐스트 터치(Anycast Touch)' 시연 행사가 열린다. 멀티뷰(Multi-View)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멀티뷰는 다양한 영상 입출력장치에서 출력된 영상 소스를 하나의 스크린에 띄워, 신호 전환 없이 사용자가 여러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다.

이번 행사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소개하는 메인 세션과 각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세션으로 구성된다.

'2013 소니 비주얼 솔루션 페어'는 사전에 등록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 참가 신청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홈페이지(bp.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코리아, '비주얼 솔루션 페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