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CJ E&M의 음원 서비스 '엠넷닷컴'(www.mnet.com)이 오는 29일 고화질(HD)영상과 스튜디오 원음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HD뮤직 2.0'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는 'HD뮤직 2.0'을 통해 ▲HD 영상 'HD Live' ▲고음질 음원 '스튜디오 마스터' 2가지다.
HD Live는 뮤직비디오 및 '엠긱스' 등 각종 공연실황과 '엠카운트다운', '슈퍼스타K' 등 엠넷 채널의 방송 프로그램을 HD 화질로 제공한다.
스튜디오 마스터는 24비트 스튜디오 원음 수준의 음원인 'MQS(Mastering Quality Sound)'와 16비트 CD음질의 'CDQ(Compact Disc Quality Sound)' 등 2가지 음원을 제공한다. MQS 음원은 곡 당 1천800원에, CDQ 음원은 곡 당 900원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엠넷닷컴은 이번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마련, 정답을 맞춘 고객 100명을 선정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MQS, CDQ 음원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스텔앤컨 기기, 헤드폰, 스피커 등 음향기기를 선물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임양균 스마트엠넷사업팀장은 "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고객들의 '귀높이'가 높아지면서 고음질 음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은 엠넷닷컴의 HD뮤직 2.0 서비스를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은 물론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