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모레퍼시픽, 멘토 3인과 카운셀링 실시 外


[유주영, 장유미기자]◆ 아모레퍼시픽, 멘토 3인과 카운셀링 실시

아모레퍼시픽이 핑크리본캠페인 일반인 홍보대사와 전문가 멘토 3인이 함께하는 '2013 핑크제너레이션 멘토 카운셀링'을 8, 9월 양 월간 진행한다.

멘토링 그룹은 사진작가 케이티 김(핑크 포토), 헬스트레이너 정주호(핑크 액션), 쉐프 올리비아(핑크 쿠킹) 3인이 재능 나눔을 통한 전문가 멘토로서 참여한다.

이들은 각각 핑크리본과 유방건강을 주제로 한 사진, 운동, 요리 등 멘티들의 컨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멘토 카운셀링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2020년까지 매해 202명의 핑크제너레이션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핑크리본캠페인의 20주년을 맞이하는 2020년에는 캠페인의 비전을 함께 할 2천20명의 홍보대사를 탄생시킨다는 방침이다.

◆ 삼립식품, 佛 전통 과자 '샤니 넛츠 갈레뜨' 첫 선

'갈레뜨'는 프랑스의 브르타뉴(Bretagne) 지방에서 전해 내려오는 동글납작한 과자다. 샤니 너츠 갈레뜨는 건과자에 가까운 반생과자로 고급 베이커리 수준의 품질을 갖췄다.

이 제품은 반죽에 버터, 달걀뿐 아니라 오곡(보리, 찰보리, 현미, 흑미, 흰콩)을 섞어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바삭한 타르트 형태의 과자 위에 아몬드, 호두, 해바라기씨, 호박씨를 빈틈없이 얹어 건강까지 생각했다.

삼립식품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과자 갈레뜨를 바쁜 현대인들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향후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더욱 강화해 브랜드 빵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유통업체, 다양한 이벤트 눈길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

빅마켓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휴대가 간편한 이색 스포츠 용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3초 배드민턴 키트'와 '미니탁구대 세트'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4일까지 전국 136개 점포 및 익스프레스, 인터넷쇼핑몰에서 추석 대표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 품목은 한우·더덕·과일 등 신선식품 31종과 햄·통조림 등 가공식품 52종, 홍삼·흑마늘 진액·오메가3 등 건강식품을 포함해 총 98종이다.

◆ 롯데주류, 동해에서 '해피 캠페인' 개최

이 캠페인은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주요 해수욕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깨끗한 피서지 환경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다양한 게임, 공연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해피(Happy)'를 주제로 삼아 피서객과 함께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전파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주류는 행사장을 찾은 피서객들과 해변가 주변의 쓰레기, 오물 등을 함께 수거하는 '클린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무분별한 음주 행위 대신 다채로운 게임 등을 통해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게 '건전 음주문화 캠페인'도 실시할 예정이다.

◆ 세레브 데 토마토, 나폴리 피자 등 신메뉴 대거 출시

선앳푸드의 세레브 데 토마토가 나폴리 피자 4종과 함께 타파스, 파스타 샐러드 등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 신메뉴를 대폭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폴리 피자는 마르게리타 피자, 미트러버 피자, 핫 살시차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등이다. 특히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에 별도로 제공되는 달콤한 수제 토마토 허니 소스는 신선한 맛을 더한다.

이 외에도 식전 입맛을 돋게 해주는 전채요리로 어린잎 야채 샐러드와 닭가슴살 체다치즈, 신선한 토마토 등이 상큼한 쉐리와인 비네거 드레싱과 만난 토마토 콥 샐러드를 출시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모레퍼시픽, 멘토 3인과 카운셀링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