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팬택이 '베가 기프트 팩(VEGA Gift Pack)' 및 운영체제(OS) 업그레이드를 통해 베가 스마트폰 이용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사후지원을 제공한다.
팬택(대표 이준우)은 '베가 R3'와 '베가 넘버6(No.6)'에 대해 '베가 기프트 팩'을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들을 기존 제품 고객에게 제공하는 팬택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이름이다.
팬택은 향후 지속적인 베가 기프트 팩 제공을 통해 기존 제품을 새로운 제품처럼 쓸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아이언'의 혁신적인 사용자경험(UX)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하는 UX 업그레이드를 포함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소프트키 하단바의 모양과 위치를 바꿀 수 있는 '플렉서블 하단바', 바탕화면 아이콘을 절제되고 미니멀한 톤으로 바꿀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콘' 등의 기능을 베가 R3와 베가 No.6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팬택은 기존 밀리언셀러 모델인 베가 레이서와 베가 LTE 계열(베가 LTE, 베가 LTE M, 베가 LTE EX) 모델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모델들은 이미 한차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으로의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바 있다.
베가 스마트폰 사용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젤리빈 버전으로 추가 OS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준우 팬택 대표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베가 기프트 팩 제공 및 OS 업그레이드를 실시함으로써 기존 출시 모델에 대한 사후지원을 강화하겠다"며 "최고 수준의 사후지원을 통해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항상 새로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는 인식을 심어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