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원, 듀얼 드라이버 적용한 하이엔드 이어폰 출시


원음 그대로의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제공

[백나영기자]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듀얼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엔드 이어폰 '코원 EH2'를 출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EH2는 고음부를 담당하는 최고해상도 드라이버인 BA 유닛과 저음부를 담당하는 웅장한 베이스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조합해, 원음 그대로의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폰 내에 트위터와 우퍼로 구성된 투웨이 스피커 구조를 구현해 고밀도의 저음부터 디테일한 중음, 선명한 고음까지 광대역 밸런스를 갖췄다.

또 악기의 떨림, 연주자의 숨소리까지 섬세하게 재현해 실제 콘서트 장에서 연주를 감상하는 듯한 현장감을 전달해 준다.

신호 간섭 및 노이즈를 최소화 해주는 24K 금도금 플러그와 제품 보호용 먼지 필터를 장착했으며, 편안한 착용감의 실리콘 이어캡은 뛰어난 차음성으로 소음이 심한 야외에서도 최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유연한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을 채택해 줄 꼬임과 단선을 방지했다.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를 위해 소리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견고한 메탈 하우징을 적용했다.

박남규 코원 대표는 "EH2는 코원의 사운드 튜닝 기술이 총 집약된 고성능 프리미엄 이어폰으로, 뛰어난 해상력으로 원음을 구현하여 일반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디바이스 뿐 아니라 이어폰 시장에서도 후속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9만9천원이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원, 듀얼 드라이버 적용한 하이엔드 이어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