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원, 슬림한 디자인의 '아이오디오 9+'출시


2인치 컬러 LCD 지원하는 MP3

[백나영기자]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이 14일 고품질 사운드의 슬림핏 MP3 플레이어 '아이오디오 9+'를 출시했다.

아이오디오 9+는 초박형 디자인에 2인치 컬러 LCD를 통한 동영상 재생 기능과 코원의 최신 음장 '제트이펙트 5'까지 갖춘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MP3 플레이어다.

실감음질로 유명한 코원의 '아이오디오' 시리즈답게 48가지의 다양한 프리셋을 통해 음색을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고, 세계적인 명성의 'BBE+'와 뛰어난 공간감을 제공하는 고성능 리버브로 이루어진 '제트이펙트 5'를 탑재했다.

얇은 디자인과 정전식 터치패드로 휴대성과 조작 편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8.9mm의 얇은 두께와 4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다. 한 손으로도 조작이 간편한 고감도 정전식 터치패드와 코원만의 직관적인 스윙터치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외부 물리 버튼을 적용하여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원하는 대로 조작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FM라디오, 보이스레코더, 내장스피커, 문서·이미지 뷰어, TV출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갖췄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과 4G, 8G, 16G, 32G의 4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모델에 따라 7만9천원에서 16만9천원까지다.

박남규 코원 사장은 "아이오디오 9+는 현장감 넘치는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관적인 UI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며 "크기는 작지만 하이엔드급 성능을 갖춘 만큼 음악 감상 전용 플레이어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원은 아이오디오 9+ 출시와 더불어 자사 홈페이지(www.cowon.com)에서 블랙박스, MP3, 이어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원, 슬림한 디자인의 '아이오디오 9+'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