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비젠(대표 이윤성)이 무선인터넷 솔루션 및 메시징 업체인 필링크와 '푸시 솔루션'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비젠은 국내외 기업 시장을 대상으로 한 필링크의 푸시 솔루션 총판 영업을, 필링크는 푸시 솔루션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고도화를 담당하며 고객 메시지 전송 수요가 많은 금융권과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한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푸시 서비스는 각 기업 서버에서 다양한 메시지를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안전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각종 금융 거래 내역 알림, 신규 서비스 출시 알림, 프로모션 홍보 등에 이용되고 있다.
푸시 솔루션을 사용하면 기업들은 구글이나 이동통신사의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자체 기업 서버로 바로 푸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낼 수 있어 포털이나 통신사 서비스 이용에 따른 고객의 개인정보와 금융 거래 정보 유출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범용 푸시 플랫폼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발송량 제한, 메시지 유실 등의 문제를 극복하는 것은 물론 SMS 전송 비용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이윤성 비젠 대표는 "이번 푸시 솔루션이 다양한 산업군을 포괄하는 대표 푸시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