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스마트폰 제조사 리서치인모션(이하 림)은 기업 고객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기기 관리(Mobile Device Management: MDM) 솔루션인 '블랙베리 모바일 퓨전'을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블랙베리 엔터프라이즈 서버를 기반으로 구축된 블랙베리 모바일 퓨전은 블랙베리 OS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관리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업무용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로 기기 내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관리, 와이파이 등 연결관리, 자산 관리, 설정 관리, 도난 방지 등 기능을 제공한다.
블랙베리 모바일 퓨전은 블랙베리 기기뿐 아니라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 대해서도 여러 포괄적인 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림은 이번 솔루션이 높은 비용 효율성, 보안성, 신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리서치인모션의 놈 로(Norm Lo) 한국 총괄 사장은 "블랙베리 모바일 퓨전은 정부나 기업들이 효율적인 비용으로 가장 안전하고 간단한 방법을 통해 복잡하게 얽혀 있는 모바일 기기 환경을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베리 모바일 퓨전 웹사이트(http://kr.blackberry.com/services/business/mobilefus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