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7일 서울 르네상스호텔에서 진행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 시장식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업 상(賞)'을 수상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 선정은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한국경영인협회와 한국투자증권이 공동 개발한 기업평가모델을 기준으로 윤리성, 노사관계, 리더십, 사회책임 등의 항목을 엄격하게 평가해 매년 시상한다.
일동후디스는 고품격 종합이유식 브랜드 '아기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100% 사계절 자연방목한 고품질 원유로 만든 '산양분유'와 '트루맘', '뉴클래스' 등 프리미엄 청정분유를 출시하는 유아식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A등급 우유 기준에 맞는 청정원유만을 엄선, 저온살균의 DT공법을 적용해 갓 짜낸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우유·발효유를 출시하며 유제품 시장에도 본격 진출했다.
이금기 일동후디스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기업'에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전문가들로부터 다시 한번 신뢰받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품질의 정직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해 국민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