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대구 전시장 인근으로 옮겨…판매·수리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

[정수남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13일 대구시 수성구에 토털 서비스가 가능한 크라이슬러 Jeep 서비스 센터를 확장 개설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에 따르면 자사의 공식 딜러인 대경모터스는 대구시 서구 이현동과 수성구 황금동 두 곳으로 나뉘어 각각 운영하던 서비스센터를 합쳐, 대구 전시장과 인접한 수성구 황금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대구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490㎡의 2층 규모로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크라이슬러, Jeep 차량 전문 테크니션 팀이 하루 최대 18대, 월 378대를 정비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다.

이번 이전과 함께 대경모터스는 비스센터에 신규 장비를 대거 도입, 차량 상담과 구매,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대경 모터스는 신규 서비스 센터 개설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엔진오일 필터, 엔진에어 필터, 에어컨 필터, 엔진 오일, 트렌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각종 소모품을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구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대구 경북 지역의 크라이슬러와 Jeep 의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사후 판매 관리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문의 전화(053-564-0110).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