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야구매니저', 이제 모바일에서도 즐기자


야구 경기 결과 실시간 확인 가능

[이부연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14일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야구 경기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공개했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의 모바일 서비스는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 주소창에 홈페이지 주소를 넣거나 QR코드를 찍으면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내 네이버와 다음 검색 창에서 '프로야구 매니저' 또는 '프야매'를 검색해도 모바일 서비스로 자동 접속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 서비스 접속만으로 제조사, OS(iOS와 안드로이드), 통신사 구분 없이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와 PC에서 하나의 콘텐츠를 연속해서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신의 경기 결과와 리그정보, 구단 및 선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지사항 확인 및 자유게시판 글 작성도 가능하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공개를 기념해 모바일 페이지 주소를 SMS로 전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야구매니저', 이제 모바일에서도 즐기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