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유기농 스킨 케어의 선두주자 멜비타에서 피부 타입별 맞춤 유기농 오일 세럼 '퀸트에센셜 오일'을 출시한다.
멜비타의 퀸트에센셜 오일은 민간 요법에서 영감을 받아 건성, 민감성, 복합성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식물성 오일과 피부에 좋은 5가지 귀한 에센셜 오일을 혼합하여 만들어졌다. 100% 천연 성분으로, 87% 이상의 유기농 성분을 포함하여 프랑스의 유기농 인증 마크인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퀸트에센셜 오일은 복합성 피부를 위한 '리밸런싱 케어', 건성 피부를 위한 '모이스쳐라이징 케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수딩 케어'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모이스쳐라이징 케어는 네롤리, 로즈우드, 이모르뗄, 미르, 당근의 5가지 에센셜 오일과 아르간, 헴프, 잉카인치 3가지 식물성 오일을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텍스쳐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수딩 케어는 제라늄, 카모마일, 샌달우드, 야로우, 프랜킨센스의 5가지 에센셜 오일과 쎄서미, 로즈힙, 석류씨 3가지 식물성 오일을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가벼운 텍스쳐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리벨런싱 케어는 시스터스, 만다린 오렌지, 라벤더, 팔마로사, 벤조인의 5가지 에센셜 오일과 아프리코 커넬, 니겔라, 카마누 3가지 식물성 오일을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복합성 피부에 재생효과를 주며 피부를 정상화 시켜주는 제품으로 가벼운 텍스쳐와 함께 피부에 활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퀸트 에센셜 오일 세럼은 에센스처럼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전이나 저녁에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며 집에서 간편하게 살롱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퀸트에센셜 오일을 비롯한 모든 멜비타 제품은 가로수길 부티크,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잠실과 분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