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대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스마트 워크 환경을 구현하는 첨단 기능으로 새로운 업무 스타일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15종은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IV C5575' 및 '도큐센터-IV C5575 시리즈' 11종과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IV 7080' 및 '도큐센터-IV 7080' 시리즈 4종이다. 이 제품들은 분당 최고 75매에서 20매까지 폭넓은 출력 속도를 비롯한 다양한 선택 사양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감지기술 '스마트 웰컴 아이'와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기능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웰컴 아이'는 사용자가 복합기에 다가가면 인체감지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절전 모드를 해제시키는 기술. 반대로 사람의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1분 내에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돼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이 기술 덕분에 사용자가 수동으로 복합기를 작동시키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3초 만에 절전모드에서 동작모드로 전환돼 업무 생산성을 높여준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기능을 통해 기기에 애플리케이션이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구글 지메일 및 구글 독스에 업로드돼 있는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캔한 문서를 워드 및 엑셀 문서로 변환시켜주거나 PC에서 출력 명령을 내린 문서를 사무실 어느 복합기에서나 출력할 수 있는 '애니웨어 프린트' 등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한국후지제록스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업에서 스마트 워크 환경을 구현하는 데에 필요한 다양한 첨단 기술이 집약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편리한 사용 환경을 바탕으로 에너지 효율을 증가시킴으로써 기업의 실질적인 업무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