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니시스 '이니페이 간편결제', 하나SK카드로 확대


"연내 80만 가입자 확보 기대"

[김수연기자] 이니시스는 자사의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하나SK카드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니페이 간편결제는 신용카드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이후 결제부터는 개인 휴대전화 SMS 인증번호만 입력해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는 카드번호, 비밀번호, CVC값 입력 등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니페이 간편결제는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프로세스의 단순화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환경의 다양한 휴대 기기에서도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니시스에 따르면 이니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는 지난 4월 말 신한카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6개월간 가입자 수 6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에 하나SK카드가 추가됨으로써 연말까지 8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니시스 김진용 본부장은 "간편결제는 페이팔, 애플의 결제 방식처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다"며 "카드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더 많은 카드사를 확보하고, 더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서 간편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니시스와 하나SK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생활디자인용품 전문 쇼핑몰 1300K의 5천원 상품권을 90% 할인된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명 선착순이며 이니페이 간편결제에 등록하고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니시스 '이니페이 간편결제', 하나SK카드로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