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아디다스골프는 다가오는 가을, 겨울을 맞이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자유로운 '스트레치 구스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아디다스골프의 스트레치 구스다운 재킷의 가장 큰 특징은 극대화된 스트레치 기능으로 일반 니트 조직 위에 고품질의 폴리우레탄을 라미네이트 코팅해 방수, 방풍, 보온 기능과 동시에 원단이 사방으로 늘어나는 신축성을 자랑한다. 특히 스윙 시 움직임이 많은 허리와 팔은 물론 원단 전체에 스트레치 기능이 들어가 소음 없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 충전재인 다운이 빠져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밀도의 니트 짜임 방식을 사용. 스트레치 구스다운 재킷 원단의 촘촘하게 짜인 니트 소재로 인해 털 빠짐이 없어 처음 착용했을 때와 동일한 부피감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90%의 구스다운 충전비율로 보온 효과와 활동성을 주는 스트레치 구스다운 자켓은 긴팔 점퍼, 반팔 풀오버, 베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구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오는 10월 출시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골프는 스트레치 구스다운 자켓 출시를 기념하여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3개월 간 스트레치 구스다운 재킷 지정 모델(긴팔 자켓, 남녀 각 4종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디다스골프 폴라폴리스 조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