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는 내달 4일까지 여름을 맞아 대학생들의 알찬 여름 방학을 도울 닥터X 스쿨 어택 이벤트 '스마트 썸머 스토리'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 이벤트 페이지에 '내가 계획하고 있는 스마트 한 여름 이야기'를 주제로 자신만의 방학 계획을 적으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8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브랜드 아이콘 닥터X가 당첨자의 학교나 일터를 기습 방문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CP105b와 장학금 10만원이 제공된다. 2등 한 명에게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A4 모노 레이저 프린터 다큐프린트 P205b와 장학금 10만원, 3등 두 명에게는 다큐프린트 CP105b와 P205b가 각각 1대씩 증정된다.
아울러 '스마트 썸머 스토리' 이벤트를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무더위를 식혀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송할 예정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마케팅팀 김균태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일반 개인 소비자층으로까지 타깃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며 "방학이 더 바쁜 요즘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