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버그하우스가 여름철 산행과 야외활동에 적합한 하이브리드 티셔츠와 우븐 팬츠를 출시한다.
버그하우스 하이브리드 티셔츠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땀을 빨리 흡수하는 흡속성과 말릴 수 있는 습건성이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옆구리, 등, 어깨 등의 부위에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여주기 때문에 험난한 산행에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용 '엠 잭슨 집업티셔츠(M Jackson ZT)'는 내부 솔기의 대부분을 평면 봉제(Flat-Seam) 방식으로 처리해 피부가 쓸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옷 맵시를 살려줬다.
여성용 '하이테크 집업티셔츠(Hitech ZT)'는 실루엣을 살린 디자인에 잔잔한 프린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은 레드, 블루, 다크 그레이, 여성용은 블루, 퍼플, 블랙으로 구성된다.
버그하우스 '세틀 클라이밍 팬츠(Settle Climbing Pants)'는 무릎이나 엉덩이처럼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 입체 패턴인 테크니컬 핏을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강한 스트레치 소재에 절개 라인을 추가해 가벼운 트레킹부터 암벽 등반까지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플랫 심 봉제와 바지 옆 선의 포인트 컬러로 다리 라인을 날씬하게 보이도록 강조했다. 남성용은 블루와 그레이, 여성용은 핑크와 그레이.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