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우체국쇼핑이 내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산 농수축산물 3천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20일 우체국쇼핑이 오는 25일부터 내달 22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녹차·꿀·민속주 등 2~3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의 상품과 수삼·홍삼제품·영지버섯·전복·갈비·굴비 등 건강에 유익한 특산품도 할인 판매된다.
이번 할인행사 기간 중 우체국 쇼핑은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문경약돌 돼지고지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로 10만원 이상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보내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홍삼절편세트를 제공한다고 우체국 쇼핑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트위터를 통해 퀴즈를 풀면 50명을 추첨해 홍삼정, 기장미역 등 선물을 준다. 당첨결과는 내달 27일 우체국쇼핑 사이트(www.ePOST.kr)에 공지된다.
이밖에 우체국 쇼핑은 문화 이벤트도 진행,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우체국 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 경품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연극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11일 우체국쇼핑 사이트에서 알 수 있다.
우체국 쇼핑은 기념일에 맞춰 꽃배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위해 3만원 이상의 꽃배달을 예약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40명에게 꿀 세트도 준다. 고객은 어버이날 6일, 스승의 날 12일, 성년의 날 13일, 부부의 날 19일에 꽃배달을 예약하면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한편 가격대별 추천 상품 기획전, 우리아이 튼튼선물 기획전, 부모님 건강선물 기획전, 은사님 감사선물 기획전 등 맞춤 상품 기획전도 펼친다.
주문은 가까운 우체국에서 혹은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우체국콜센터(1588-1300)에서 하면 된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