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핫 플레이스 서울 한남동에 프레스티지 뷰티 갤러리 '라 부티크 블루(La Boutique Bleue)'가 최근 문을 열었다.
청정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스위스퍼펙션의 블루와 화이트 컬러를 테마로 한 '라 부티크 블루'는 세계적인 메디컬 센터 CLP와 스위스퍼펙션 스파의 일대일 맞춤 스토어다.
또 국내 최초로 펜할리곤스(Penhaligon's), 카루뚜지아(Carthusia) 같은 세계 최고의 맞춤 향수와 룸 프레그랑스를 만날 수 있는 유러피안 부티크 스타일의 럭셔리 뷰티 갤러리 공간이다.
감각적인 한남동 문화거리와 맞은 편에 위치한 삼성미술관 리움과 함께 '라 부티크 블루'는 단순한 스토어가 아닌 아름다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총체적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색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울러 이번 '라 부티크 블루'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페라 갤러리(OPERA GALLERY SEOUL)와 함께 살바도르 달리, 니키 드 생팔, 이브 클라인, 로메오 브리토 등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스위스퍼펙션 측은 앞으로도 이러한 콜래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뷰티 갤러리를 위해 스위스퍼펙션 CEO 그레거 마뜰리(Gregor Mattli)와 펜할리곤스의 CEO 사라 로더람(Sarah Rotheram)이 '라 부티크 블루'의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했다.
스위스퍼펙션 이수진 대표는 "라 부티크 블루를 오픈하는 시기에 맞춰 영국 왕실의 향수인 펜할리곤스를 국내에 선보인다.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이고 장신정신과 섬세함이 깃든 브랜드들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