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2011-12 FW 서울패션위크를 일모스트릿닷컴을 통해 생중계로 감상하세요."
제일모직이 운영하는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몰 일모스트릿닷컴은 오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패션축제 '2011-12 FW 서울패션위크(SeoulFashionWeek)'의 모든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일모스트릿닷컴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과 대치동 크링(Kring)에서 열리는 2011-2012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국내 디자이너 패션쇼 현장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일모스트릿닷컴은 2011 SS 컬렉션부터 패션쇼에 참석하지 못하는 일반인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해오고 있으며, 국내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2010년부터 서울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서울패션위크의 온라인 생중계는 28일 낮 12시 디자이너 김서룡의 컬렉션을 시작으로 컬렉션 마지막 날인 4월 2일까지 계속 되며 일모스트릿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 일모스트릿닷컴 홈페이지 및 패션위크 브로셔에 게재되는 QR코드를 활용하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컬렉션을 볼 수 있다.
이와함께 일모스트릿닷컴에서는 입점 디자이너들(최범석, 예란지, 박승건, 양희민, 강동준 등 총12명)의 제품을 1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외 브랜드는 5% 할인 혜택을 제공(4월 11일까지)한다.
또 24일까지 일모스트릿닷컴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 서울패션위크 참여 디자이너 중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특히 기간 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 서울패션위크의 모든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풀 패키지 티켓을 증정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